*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뮤즈 앙상블’ 자선 음악회 (01/06 ~ 01/06)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1-02 11:47 조회876회 댓글0건

본문

‘뮤즈 앙상블’ 자선 음악회 1월 6일 일요일 오후 7시

베이 지역 청소년들의 연주 봉사단체인 ‘뮤즈(MUSE, Music and Us Serving Everyone) 앙상블’이 오는 1월 6일 일요일 오후 7시 산호세 한인장로교회에서 자선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 1부에서는 베토벤, 그리그, 생상, 드보르작 등 정통 클래식 작곡가의 선율을 선보이고, 2부에서는 을 주제로 ‘쉰들러 리스트’, ‘대부’ 등 클래식 영화 음악과 '미션 임파서블', ‘보헤미안 랩소디’ 등 최신 영화 음악을 클래식 악기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뮤즈(MUSE) 앙상블’은 엄격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리랜드, 린부룩, 몬타비스타, 미티, 사라토가, 하커스쿨, 홈스테드 등 실리콘 밸리 소재 고등학생들로 이루어진 청소년 음악 봉사 단체이다. 음악 연주를 통해 지역 사회는 물론, 전세계 소외된 곳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학기중에는 시니어 센터를 방문해 클래식 선율을 선사하고 겨울방학에는 정기 자선 음악회를 통해 도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음악회의 입장은 무료이며 이날 공연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지난 여름 캘리포니아 최악의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캠프 파이어(Camp Fire) 피해자들에게 전달된다.

새해 맞이 MUSE 음악회가 베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행사가 되길 바란다.

▶주소
San Jose Korean Presbyterian Church
770 Lucerne Drive, Sunnyvale, CA 94085.

▶문의
muse.musicandus@gmail.com

20190102110157_0_21326_l.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